떠돌이 블로그

 땡볕 더위속에서 인천 남항 배낚시 출조

 

 

 

 

 

 

 

기온이 영상 30도가 훌쩍 넘는날에 방학한 아들을 위해서

인천 남항에서 배낚시 출조를했습니다.

인천대교의 야경이 물안개로 인하여 흐릿하게

보이네요~

 

 

오늘 타고간 배 입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낚시하기는 편했지만

선장님은 별로 좋아하지 않겠죠? ㅋㅋ

 

 

오래도록 지속되던 안개가 걷히자 사방팔방에

멋진 섬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름 배낚시 출조를한 아들이 굵은 우럭을 몇마리 잡았네요~

사진에 있는 놀래미는 제가 잡은 4짜급 사이즈 입니다

 

 

낮시간에 비해서 오후시간에는 조황이 썩 좋지 않았네요~

다른 조사님들이 광어를 간간히 잡으시더군요.

굵은 씨알로 십여수 하고 낚시를 마무리 했습니다.

 

완공된지 얼마안된 인천대교의 모습이 너무도 멋져서

돌아오는길에 한컷 했습니다^^*

 

 

 

☆★☆★☆★☆★

 

요즘처럼 더울때에는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충분히 채우고

시원한 물과 음료수를 많이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땡볕 더위속에서 인천 남항 배낚시 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