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샤로수길 쭈꾸미 맛집 눈꽃이 활짝폈어요!

 

 

 

 

 

 

 

요즘 관악구에서 가장 핫한곳이 어딘줄 아세요?
그곳은 바로~~~~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샤로수길입니다.
샤로수길을 아직도 모르는분이 계신다구요?
오늘은 샤로수길 맛집 중에서 최근에 등장한 핫한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사진에있는 이곳은 매콤한 쭈꾸미볶음으로 유명한 안씨네에요.
저는 예전부터 어느곳을 가든지 쭈꾸미집은 안씨네만 찾아간답니다.
다행스럽게도 제가 자주가는 샤로수길에 등장을 해서
기분이 완전 좋아요^^*

 

 

 

 

새롭게 리모델링한 건물에 새롭게 등장했는데~
깔끔한 실내가 정말 맘에들어요.
저는 일단 청결하지않는 곳은 아무리 음식이 맛있어도
두번다시 가지않거든요.
여기는 청결 만큼은 백점만점!!

 

 

 

 

안씨네의 메뉴판을 살짝 둘러볼까요?
제가 가본 안씨네만 셀 수 없이 많은데~~~
가는곳마다 제각각 개성이 있어요.
안씨네 서울대점도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메뉴중 눈꽃치즈쭈꾸미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눈꽃치즈쭈꾸미는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눈꽃같이 하얀
치즈가루가 함께나와요~
원래는 쭈꾸미가 익어갈때 치즈를 넣어야 한다는데~
초보스럽게 일단 넣고봤다는 ^^;;

 

 

 

 

안씨네에는 아주 특별한 마약소스가 있어요.
이것도 지점들마다 있는곳이 있고 없는곳이 있더라구요.
하얀색 소스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갈릭소스에요.
마요네즈맛과 비슷한데, 마늘향이 나는것이 정말 고소해요.
또한가지 소스인 카레가루와 함께먹어도 끝내주죠^^*

 

 

 

 

쭈꾸미볶음에 하얀눈이 내린것 같죠?
아직 먹기도 전인데,비주얼에 완전 반할것 같아요.
제가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면 완전 별미같죠?

 

 

 

 

쭈꾸미가 끓기 시작하면 이렇게 뚜껑을 덮어줘요.
이래야 치즈가 골고루 잘 녹아내린다네요~
불판 한쪽편에는 계란이 노릿노릿 익어가고있네요.
고깃집에서 간혹 볼 수 있는 모습이죠?
매운 쭈꾸미볶음을 먹을때 매운맛을 잡아주는 계란이 있음 정말 졸아요^^*

 

 

 

 

맛있는 쭈꾸미볶음에 치즈가 정말 먹기좋게 익었어요.
쳐다만봐도 입에 침이 한가득 고이는 비주얼이죠?
완전 감동이에요 ㅋㅋ

 

 

 

 

쭉쭉 늘어나는 치즈속에는 쭈꾸미가 숨어있어요 ㅋㅋ
진짜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치즈를 넣지말고
그냥 쭈꾸미볶음을 드시기 바래요.
저에게는 치즈때문에 매운맛이 살짝 약해져서 먹기 딱 좋았어요^^*

 

 

 

 

요렇게 깻잎에 쌓서 먹으면 향긋한 깻잎향과 함께 쫄깃한
쭈꾸미의 식감이 정말 끝내줘요^^*
이런 맛있는 음식들은 누가 개발하는건지~~
정말 존경스러워요^^*

 

 

 

 

나의사랑 처음이가 이쯤에 등장해야죠?
맛있는 안주에 한잔 안할 수 없죠 ㅋㅋ
이상하게 안주가 좋으면 평소 반병뿐이 못마시는 제가
한병도 거뜬히 비우게 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안씨네에 가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메뉴~~~~
차돌박이 샤브샤브입니다^^*

 

 

 

 

쭈꾸미볶음을 먹고 남은 양념에 육수를 살짝 붓고 보글보글 끓인후
차돌박이를 살짝만 데쳐서 먹으면,완전 감동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사실 이맛에 안씨네를 찾아다닌답니다.ㅋㅋ

 

 

 

 

안씨네의 마지막 코스는 복음밥이에요.
날치알과 미나리 김가루가 들어간 복음밥은 배가 터질듯 불러도
계속해서 손이가게 만드는 마력이 있어요.
오늘도 안씨네에서 쌓여잇던 스트레스를 확 날리고 가네요^^*

 

 

 

 

 

 

 

 

 

샤로수길 쭈꾸미 맛집 눈꽃이 활짝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