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영어단어 학습기 집중력 암기력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차가운 바람이 몸을 오싹하게 만드는것이,올한해도 얼마남지 않았음을
알려주는듯 합니다.
올해에는 계획했던 것들을 모두 이루셨나요?
저는 아직도 진행형인데 거의 목표치에 도달한것 같아요^^*

 

 

 

 

요즘 저처럼 영어공부에 전념인분들 정말 많죠?
저의 올해목표는 영어기초 다지기였는데,열심히 노력한 결과
정말 많은것을 배웠던 한해인것 같아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영어공부에 정말 큰 도움을 주었던 비장의 아이템을
한가지 알려드릴께요.

 

 

 

 

요즘 가까운 고궁만가도 외국인들이 정말 많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중국 관광객들이 줄어든 요즘~~
영어권 국가에서 여행을 온 관광객들을 경복궁에서는 아주 쉽게
볼 수가 있더라구요.
이제는 그런분들이 저에게 말을 걸면 간단한 안내와 인사정도는
충분히 힐 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소개할 영어공부 아이템은 영어단어학습기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영어단어학습기의 소중함을 잘 몰랐는데~
영어강사인 지인분의 설명으로 영어단어에 대한 소중함을 확실히
알 수가 있었어요.
그날 이후 영어단어 암기에 열중했어요.

 

 

 

 

열심히 문법공부를 했지만 어렵기만하고~~
좀 쉬운방법으로 가기위해서 생활회화를 공부했지만 단어에서
막히다보니 귀에 잘 들어오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렇게해서 시작하게된 영어단어학습!!
기억방학습기는 정말 놀라웠어요.

 

 

 

 

처음에는 독특한 암기방법에 적응이 되지않아서 많이 힘들었는데
방법을 알고나니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 암기가 되는것이
정말 놀라울 정도였어요.
자연스럽게 집중력도 좋아지다보니 다른 공부에도 날개는다는 기분이네요.

 

 

 

 

사실 학습방법에 대한 난이도가 높아서 말로 설명하는게 쉽지않아요.
그 학습이론에 대한것은 직접 상담을 하시면 알 수가 있어요.
가장 중요한것은 무조건 믿고 부딪치는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해서 확실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한것이,영어단어를 많이 알게되자 영어에대한 자심감이
팍팍 생겼어요.
마치 내가 원어민이 된듯한기분? ㅎㅎ
조금 오바했지만,그정도로 영어단어의 효과는 엄청났어요.

 

 

 

 

영어가 힘들다고 고개숙이는분들~~
이제는 고개를 들고 저처럼 영어단어 암기부터 시작해 보세요.
시작이 반이라고했죠?
바로 이순간부터 영어공부의 절반은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빠른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영어단어 학습기가 필수라는 것도 잊지마세요^^*

 

 

 

 

 

 

 

 

 

 

영어단어 학습기 집중력 암기력 필수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