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미아리 맛집 혼자만 알고싶은곳!

 

 

 

 

 

 

 

먹은후 하루만 지나도 또 먹고싶어지는 음식!!
이웃님들도 그런 음식 한가지씩은 있으시죠?
저도 최근 그런 음식이 드디어 생겼어요^^*
사실 제가 입이 짧은편이라서 음식에 대한 큰 애착이 없는데~
저를 이렇게 만들었다면 정말 엄청난 음식입니다.

 

 

 

 

사진에 있는 이것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사진을 보고도 뭔지 모르시겟다구요?
쭈꾸미삼겹살이 그 주인공이에요.
어느날 알게된 미아리 맛집 안씨네쭈꾸미에서 정말 엄청난 음식을
맛보게 되었어요.

 

 

 

 

안씨네쭈꾸미 미아사거리점은 미아사거리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도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쭈꾸미볶음 달인인 본점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서
다른 곳에 있는 안씨네 쭈꾸미와는 뭔가 좀 달라보였어요.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저는 이곳의 불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도 하나 있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죠? ㅎㅎ
계란과 모짜렐라치즈까지 모두 기본서비스로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청포묵~!!
매콤한 쭈꾸미를 먹을때 함께 먹으면 매운기운도 좀 덜하고,
맛도 좋아서 정말 좋아해요^^*

 

 

 

 

안씨네 하면 가장먼재 떠오르는게 있죠?
이곳만의 마약소스인 카레가루에요^^*
쭈꾸미를 찍어먹거나,함께넣고 볶아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감칠맛을 더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곳에서는 알치알도 서비스로 나와요.
밥을 볶을때 날치알이 들어가는건 아는데,처음에는 무슨 용도인지
몰랐답니다.
알고보니 깻잎에 날치알을 넣고 쭈꾸미볶음과 함께 쌈을쌓서
먹는 용도였어요.
예전에 알쌈쭈꾸미라고 먹어본적 있는데,딱 그맛이네요^^*

 

 

 

 

쭈꾸미삽겹살이 익어가고,치즈와 계란찜도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어요.
이제는 맛잇게 먹는일만 남았네요 ㅋㅋ
완전 맛있을것 같죠?

 

 

 

 

안씨네 쭈꾸미 맛잇게먹는방법 3가지!!
첫번째는 카레가루에 찍어서 먹는다.
두번째는 깻잎에 날치알을넣소 알쌈을 해서 먹는다.
마지막 세번째는 잘 녹은 모짜렐라츠르에 찍어서 먹는다.
이 세가지중 어떤방법을 이용해도 모두 맛있다는사실!!

 

 

 

 

사진에 있는것은 미아리 맛집 안씨네의 신메뉴 낙지철판볶음이에요.
낚지와 쭈꾸미가 비슷하다보니 구분이 쉽지않죠? ㅎㅎㅎ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드시면되요.
낚지철판볶음도 쭈꾸미볶음 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볶음밥까지 마무리를 하면 몸과 마음이 평온한것이 정말 뿌듯해요.
천고마비의 계절에 저도 살이찌는것 같네요 ㅋㅋ
쭈꾸미는 칼로리가 높지않고,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어서
저같은 스트레스많은 직장인들에게 딱인 음식같아요.
미아리 맛집 안씨네쭈꾸미에 오신다면 누구라도 저처럼
반할 수 밖에 없을거에요^^*

 

 

 

 

 

 

 

 

 

 

미아리 맛집 혼자만 알고싶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