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의암호 춘천 닭갈비 춘천막닭 다녀왔어요!

 

 

 

 

 

 

 

 

볼거리많고 먹을거리 많은 강원도 춘천!!
제가 사는 서울에서 갈 수 있는 부담없는 여행지중 하나죠~
초가을 찾아간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 근처에서
특별한 음식점을 한곳 발견햇어요.

 

 

 

 

넓은 정원에는 시원스럽게 분수가 한낮의 땡볕더위를 식혀줍니다.
처음에는 뭐하는 곳인가 잘 몰랐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이곳이 음식점이네요.
배는 고픈데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이곳에서 간단히 먹기로 결정!!

 

 

 

 

그런데 알고보니 이곳이 개그맨 이수근의 친형인 이수철쉐프가
운영하는 춘천막닭이라는 곳이네요.
이런 곳에 오면 일반 음식점들보다 더 기대감이 커지더라구요^^*

 

 

 

 

숯불닭갈비와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정갈해 보이는 기본찬이 은근 마음에 들었어요.
메인메뉴가 은근 기다려집니다.

 

 

 

 

먹음직스러운 닭갈비가 불판위에 올려졌습니다.ㅋㅋ
예전에는 철판에 볶아먹는 닭갈비가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숯불닭갈비가 대세더라구요.
저도 최근에는 숯불닭갈비만 먹게되네요.

 

 

 

 

양념을한 닭갈비는 금세 타버리기 때문에
맛있게 굽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요즘 제가 닭갈비집을 자주가서 선수가 된것 같아요^^*
노릿노릿 정말 맛있게 구웠죠? ㅎㅎㅎ

 

 

 

 

가장 중요한 것은 맛입니다.
비주얼은 환상적인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았어요 ㅠ.ㅠ
껍질부분은 간도 적당하니 맛있는데~~
중요한 살부분은 간이 제대로 배이지 않아서 뭔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닭갈비는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요즘 고기와 냉면을 함께먹는 곳들이 많이 생겼죠?
닭갈비도 비비빔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닭갈비에 조금 아쉬움이 남았지만,분위기는 정말 좋은 곳이니
의암호에 오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의암호 춘천 닭갈비 춘천막닭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