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상조업체 후불제상조 좋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정말 후두두두두 소나기처럼
쎄차게 내려주네요 다행히 가뭄은 면할거 같아요
장마가 시작되었나봐요 갑자기 맑았다가 내릴수도있으니
우산 꼼꼼히 챙겨다니시구요^^
저는 저번에 우산없이 나갔다가  쫄딱 맞고왔거든요 ㅎㅎ

 

 

 

 

요즘에 나이가 들면서 주변에 이것저것 일이 생기는걸 봤어요.
한번쯤 들어보는 상조업체 저또한 이제부터 알아가야한다고 생각해서
후기를 써봅니다!!

 

 

 

 

요새 뉴스를보니 상조업체 잇단 폐업하면서 피해가 속출되고 있었어요.
그런거 보면서 굉장히 고민했거든요

 

 

 

 

안전한 상품인지, 믿을만한지,혜택이랑, 가격 이 네가지를
중점으로 보고있었어요
하나하나 세세히 보면서 네가지 항목을 만족시킬수 있었던곳 알아보면서..

 

 

 

 

정말 믿을 수 있는 상조업체 안전하면서 탄탄한 자본, 규모가 있는곳을
찾다보니알게된 곳인데요

 

 

 

 

여러사람들에게 묻고, 주변에 상조업체 하신분들에게도
문의를 많이 했었어요 그러면서 가성비도 좋고 만족도가 높은곳을 찾앗어요
그리구 환불이 되는지, 상품별 구성도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경제적인 부분에서 선택할 수 있는것들을 찾았거든요

 

 

 

 

그런데 알고보니 그런게 큰 필요가 없었어요.
상조보험을 가입하지않아도 비슷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후불제상조가 있더라구요.
매달 들어가는 불입금이 없으니 업체 부도에대한 걱정도
전혀 할 필요가 없겟죠?

 

 

 

 

후불제상조라서 처음에는 많은 차이가 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정말 거품이 하나도없고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그밖에 서비스랑 혜택 추가적인것들도 꼼꼼히 보구요

 

 

 

 

 

전화를하면 전문 상담사가 무료로 상담해주고
이것저것 다 꼼꼼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정확하면서 잘 상담받는것도 중요하다 생각해요!!
기준점을 잘 설정해서 잘 파헤쳐 보기!!

 

 

 

 

상조업체 이제 아무곳에서나 하지말고
간편하게 잠깐 시간만 투자해서 알아보심되니까
잘알아보시고 하심 좋을것 같아
저도 짧은 후기 남겨봐요:)
좋은 정보되시길 바라며 믿을 수 있는곳
잘 선택하세요

 

 

 

 

 

 

 

상조업체 후불제상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