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2017 호수공원 장미 페스티벌 무료개장이네요!

 

 

 

 

 

 

 

 

 

 

햇살좋은 오후~
5월이니만큼 장미정원에 장미가 만발했을거 같아
일산 호수공원에 산책겸 마실을 나와봤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고양국제꽃박람회로 북적였는데
이제는 시설물 철거작업을 하며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장미원으로 발길을 돌리자 멀리서도 화사하게 핀 장미꽃이
한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꽃잎을 흩뿌려놓은듯 봉긋한 터널위 장미들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꽃길을 걷는 기분은 천국이랄까요 ㅎㅎ
장미향도 솔솔 퍼지고~~

 

 

 

 

장미원은 얼마나 더 이쁠까 싶어 걸음을 제촉했는데요.
이게 웬걸 ㅠㅠ
공사안내판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호수공원 장미 페스티벌 준비로 출입통제를하고 있었어요.

 

 

 

 

2017 호수공원 장미 페스티벌은 5월27일부터 6월5일까지
무료개방을 한답니다.
아쉽지만 그때다시 오기로하고~~
그때가되면 장미원은 울긋불긋 장미꽃밭이 되어있겠죠?

 

 

 

 

꽃과 호수의 정원답게 맑은 호수에는 헤엄치는 잉어들도 쉽사리 볼 수가 있어요.
그옆에 바로 연꽃도 피기 시작하던데
여름이 다가옴을 느끼게 되네요.
벌써 덥기도하지만요.ㅎㅎ

 

 

 

 

꽃박람회때 온갖꽃을 다 보았는데도 이렇게 활짝 핀 데이지만봐도 좋습니다.
꽃은 사람마음을 기분좋게 만드나봐요^^
언제봐도 지겹지않으니...

 

 

 

어디좀 앉아 쉬어볼까 했던찰라 흔들의자에 빈자리가 생겼네요.
호수 한가운데 솓구치는 분수대를 보며
흔들의자에 힘을 실어봅니다.
삐걱이는 소리와함께 콧노래도 흥얼흥얼~~
햇살좋은날 맑은 호숫가에서 행복을 만끽합니다^^

 

 

 

 

 

 

 

 

2017 호수공원 장미 페스티벌 무료개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