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설날선물순위 1등, 명품사과로 준비하세요

 

 

 

 

 

 

 

 

 

 

 

 

 

설날이 몇일 안남은 이 시점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이웃님들께서 궁금해하고 있는게

있다면 바로 , 설날선물순위 1위는

무엇일까가 아닐까 싶어요ㅎㅎㅎ

 

 

요즘 설날선물순위를 보면 유기농 식품이

인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서겠고

부모님과 사는 집에서는 다른사람 못지 않게

부모님 건강을 위해서 유기농을 챙기지

않나 싶어요ㅎㅎ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설날선물순위로 과일을

꼽는데 유달리 과일을 좋아하는 저희집

식구들이라 집에서는 항상 과일이 떨어질 날이

없다고 해도 무관할 정도에요

덕분에 과일값으로 생활비가 만만치않게

들어가고 있는게 현실인데요 ㅠㅠ

 

 

설날선물순위중에서도 기왕 먹는 과일,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야 겠다는 생각에

껍질째먹는사과를 찾아내게 되었답니다ㅎㅎ

참고로 제 태몽이 사과나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유난히 사과를 좋아한답니다

 

 

요게 바로 설날선물순위에서 당당하게 1등까지한

해발 700m에서 키운다는 산엔청의

명품 사과예요 고지대에서 자란 사과는 저지대에서

자란 사과보다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훨~씬 높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사랑하는 가족들이 먹을건데 건강하게

자란 사과를 먹이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인거

다들 공감하시나요?

더구나 사과는 껍질에 영양가가 가장 많다고

하던데 당연히 껍질째먹는사과를 찾게 되더라구요

 

 

산청군내 농민분들이 직접 재배하신

농산물만을 판매하는 산엔청 쇼핑몰에서

설날선물순위 1등인 껍질째먹는사과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농민분들이 직접 재배를 하시고

판매까지 하는 곳이다보니 다른 업체보다는

훨씬 믿음과 신뢰가 가더라구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농민분들이 중간에 유통을 걸치지 않고

100% 산지에서 바로 배송을 하다보니

더욱 더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사과를 맛 볼 수가 있었어요

 

 

없는게 없다고 표현을 해도 될 정도로

산엔청 쇼핑몰에는 다양한 농산물들이

있어서 다음에 이용을 할때는 이것도 사고

저것도 사야겠다면서 쇼핑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었어요ㅎㅎ

 

 

 

지리산이 만들고 산엔청이 전한다는

문구처럼 여러가지의 농산물들을 믿으면서

구매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설날선물순위 1등, 명품사과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