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서울 도심속의 친환경텃밭 [용산가족공원]

 

 

 

 

 

 

 

답답한 도심속에서 친환경 텃밭을 보는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용산 가족공원 내에는 잘가꾸어진 친환경 텃밭을 볼수가 있습니다.

 

 

 

 

 

 

잘가꾸어진 텃밭이 멋지게 조경을한 정원처럼

느껴지네요.

 

 

 

생각보다 넓은 부지에 다양한 친화경 채소들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한쪽으로 가보니 넝쿨이 있습니다.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멀리서 보고 포도넝쿨인줄 알았음 ㅋㅋ)

 

 

 

커다란 박이 달려있네요

박을 보니 흔부전 생각이나네요 ^^*

 

 

 

농촌에가면 너무나도 흔한 풍경이 도심에서는

특별해 보입니다.

 

 

 

모과나무에 잘익은 모과가 주렁주렁 달려있네요.

모과 향을 맡아보고 싶었지만 나무가 너무 높네요 ㅠ.ㅠ

 

 

 

감이 예쁜 주홍색으로 익어가고 있습니다.

가을이 점점 깊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틈이날때 가족과 함께 방문해 보는것이 어떨까요?

 

 

 

 

 

 

 

 

 

 

 

서울 도심속의 친환경텃밭 [용산가족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