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블로그

 

 강화도 외포항 젓갈 수산시장 풍경

 

 

 

 

여기는 강화도 입니다.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시간이 늦은탓인지 외포항에 오늘은 별로 사람이 없네요.

물이 빠져서 배가 갯벌위에 있네요.

 

 

 외포항에 있는 젓갈 수산시장 입니다.

외포항에 방문하면 꼭 한번 들려야 한다길래 호기심에 들어갓습니다.

 

 

 

 

 강화도에서 많이 나오는 각종 해산물이 판매를 하네요.

가격은 모르겠지만 바닷가 옆이라 모든것이 싱싱해 보이네요.

밴댕이회를 시식 할수있게 썰어놓은곳도 있더군요.

 

 

 

 쳐다만봐도 군침이도는 젓갈들 입니다.

평소같으면 조금 구입을 했을텐데~ 오늘은 구경만^^*

 

 

 많은 점포들이 늘어서 잇습니다.

저처럼 구경만 하는 분들도 있고,구입하는 분들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시장기가 몰려와서 친구와 횟집을 왓습니다.

깨끗해 보이고 시설좋은 횟집들이 많은데 이곳을 찿은 이유는

사람사는 맛이 나기 때문입니다 .

 

 

 

우럭회를 시켰더니 육감 좋은 우럭이 큼지막하게 썰어서 나왔네요~

밴댕이회를 먹을려고 있는데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강화도 외포항 젓갈 수산시장 풍경